민디자인그룹 사이드 로고

PHONE:         010-8021-3899

E-MAIL:         min@mindesigngroup.com

ADDRESS:      201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Lorem ipsum dolor sit amet, elit adipiscing elit. In ullamcorper
Leo, Eget euismod orci.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contact-form-7 id="4438" title="문의하기"]
  /  Trend Issue   /  Food   /  레몬 물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레몬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민디자인그룹

레몬 물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Lemon Water
레몬 물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체중감량

레몬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산화 방지제가 고지방 음식을 섭취함에도 불구하고 체중 증가를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물론, 동물 실험을 통한 결과이기 때문에 우리 몸에 완벽히 적용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 동물의 인슐린 저항성도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레몬 물을 마시고 난 후, 체중 감량을 경험했다는 사람들의 의견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레몬과 물의 조합이 근본적인 원인인지 확실히 알 수는 없지만, 레몬과 물은 분명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레몬 물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3) 민디자인그룹

@lemon

 

수분 보충

충분한 수분 섭취는 건강을 지키는 첫걸음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2~3L의 물을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중 일부는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에서 얻을 수 있지만, 나머지는 직접 섭취해야 합니다.

평소 맛을 탐미하는 저로서는 물을 그 자체로 마시기에는 너무 밍밍한데요.

결과적으로 레몬 물은 사람들이 물을 더 많이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생각합니다.

 

레몬 물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3) 민디자인그룹

@lemon

 

비타민C

비타민C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는 중요한 산화 방지제입니다.

비타민C의 일일권장량은 60~100mg이며, 하루 1,000m을 넘지 않아야 한다고 하는데요.

심혈관 질환, 뇌졸중, 고혈압의 위험을 낮출 수 있으며,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해줍니다.

레몬은 비타민C가 가장 높은 과일은 아니지만, 비타민C의 훌륭한 보고라고 생각합니다.

 

레몬 물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3) 민디자인그룹

@lemon

 

젊어 보이는 피부

충분한 수분이 공급된 피부는 그렇지 않은 피부보다 더욱 탱탱하고 매끄러울 뿐만 아니라 땀을 통해 독소를 배출해주기도 하죠.

레몬에 들어있는 비타민C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해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레몬 물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3) 민디자인그룹

@lemon

 

신장 결석 예방

신장 결석은 기본적으로 칼슘이 퇴적하여 만들어지며, 전문가들은 결석을 예방하기 위해 구연산 섭취를 권장합니다.

감귤류의 과일인 레몬은 훌륭한 구연산 공급원인데요.

하루에 레몬주스 1/2컵을 마시면 신장 결석 환자에게 처방한 약과 같은 양의 구연산을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몬 물 7일 동안 마시면 나타나는 변화 (3) 민디자인그룹

@lemon

 

심신안정

레몬 향을 맡으면 기분을 조절하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레몬 오일은 이러한 이유로 아로마 테라피 제품으로 흔히 사용되고 있죠.

특히,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과 칼륨의 역할입니다.

칼륨은 혈압을 조절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고혈압은 스트레스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충분한 칼륨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확실히 우리의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균형 잡힌 pH

우리 몸은 알칼리성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암과 같은 질병은 산성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산성을 띠는 레몬을 막는 것이 역설적일 수도 있습니다만, 실제로 레몬은 우리 몸 속의 소화기관에서 알칼리를 증가시켜 pH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인도 전통의학인 아유르베딕(Ayurvedic)에 의하면 아침에 레몬 물을 마시는 것은 수천 년 동안 내려져 오는 자연 건강 치료법 중의 하나이며, 질병을 피하고, 에너지 균형을 맞추는 데 효과적이라 합니다.

 

 

Go to Home →

 

 

Post 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