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디자인그룹 사이드 로고

PHONE:         010-8021-3899

E-MAIL:         min@mindesigngroup.com

ADDRESS:      201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Lorem ipsum dolor sit amet, elit adipiscing elit. In ullamcorper
Leo, Eget euismod orci.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contact-form-7 id="4438" title="문의하기"]
  /  Trend Issue   /  와인고르기 컬렉팅 신세계백화점
와인고르기 컬렉팅 민디자인그룹 (6)

와인고르기 컬렉팅 신세계백화점

 

 

Boutique wines
와인고르기 컬렉팅 신세계백화점

부커(Booker) 와이너리의 와인 시리즈를 신세계백화점 에서 컬렉팅 하게 된 이유는 부커  형제의 특별하고 따뜻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에서 프랑스 남부 론 지방의 포도 품종을 재배하여 아주 소량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001년 에릭 젠슨이 부커 형제가 일구었던 파소 로블레(Paso Roble) 지역의 포도밭을 사들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와인고르기 컬렉팅 신세계백화점 민디자인그룹

@Fulldraw

고아 출신이자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이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항상 남을 도왔으며, 죽기 전 모든 재산을 사회에 기부한 부커 형제의 성을 따서 와이너리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부커 와이너리는 프랑스 남부 론의 대표 품종인 그르나슈(Grenache), 시라(Syrah) 그리고 무르베드르(Murdvere)를 중심으로 와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계속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생산량이 적고, 그것마저 예약판매로 모두 소비되어 미국의 와인 컬렉터들 사이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부티끄 와인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여 소개해 볼까 합니다.

 

 

 

 

와인고르기 컬렉팅 민디자인그룹

@Booker JADA

자다 Jada

부커 ‘자다'(Jada) 와인은 그르나슈와 시라를 블렌딩하여 깊고 진한 아로마와 시라의 강렬함이 더해진 풀 바디(Full body) 스타일의 와인입니다.

마치 잼처럼 진한 블랙베리와 풍부한 스파이시향이 가득한 자다(Jada) 와인은 호주의 쉬라즈(Shiraz), 소노마의 진판델(Zinfandel) 그리고 샤또네프뒤파프(Chateaunefdupape)를 떠올리게 하는 와인이라 생각합니다.

 

 

 

 

와인고르기 컬렉팅 민디자인그룹 (2)

@Fulldraw

풀드로우 Fulldraw

풀드로우(Fulldraw) 와인은 부커 와이너리가 최근에 매입한 와이너리이며, GSM 블렌드와 백악질 토양이 만나 깊고 진한 아로마와 신선한 산도 그리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타닌이 특징이라 생각합니다.

 

 

 

 

와인고르기 컬렉팅 민디자인그룹 (3)

@Oublie

우블리에 Oublie

우블리에(Oublie) 와인은 프랑스어로 ‘잊혀졌다’라는 의미이며, 프랑스 남부 론의 GSM 블렌드와 토착 품종 꾸누아즈(Counoise) 품종이 함께 블렌딩 되어 은은한 레이어와 산도가 부커 와이너리의 와인 중 가벼운 느낌을 가진 와인이라 생각됩니다.

 

 

 

 

와인고르기 컬렉팅 민디자인그룹 (4)

@The Ripper

더 리퍼 The ripper

더 리퍼(The ripper) 와인은 그르나슈(Grenache) 100% 만들어지며, 부커 와이너리 와인 스타일 중 가장 우아하다는 평을 가진 와인입니다.

특히, ‘더 리퍼’ 와인의 출시는 그 해 그르나슈의 품질이 최상일 때에만 만들어진다는 사실입니다.

붉은 과일의 풍부한 아로마를 지닌 풀 바디(Full body) 와인이며, 질 좋은 타닌과의 밸런스가 참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와인고르기 컬렉팅 민디자인그룹 (5)

@My favorite neighbor

마이 페이버릿 네이버

‘My faborite neighbor’ 와인은 이름 그대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웃’이라는 의미처럼 그의 이웃이자 멘토인 ‘스테판 아세오’에게 헌정하는 와인입니다.

에릭이 부커 와이너리를 시작하기 전부터 많은 도움을 준 스테판의 도움을 잊지 않은 에릭의 마음이 참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프랑스 출신인 스테판을 기념하기 위해 보르도 까베르네 소비뇽과 쁘띠 베르도(Petit Verdo) 품종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와인고르기 컬렉팅 신세계백화점 민디자인그룹 (6)

@The one reseve artlable

더 원 리저브 아트레이블

아트 앤 와인 협업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와인 3종 중의 하나이며, 단색화의 거장 박서보 화백의 2017년 작품이 레이블에 담겨있는 한정판 와인입니다.

전체적으로 벨벳 느낌의 색과 벨벳의 부드러운 질감을 가진 좋은 밸런스의 와인이라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40년 넘게 물방울만 반복해서 그린 김창열 화백의 ‘물방울’ 그리고 단숨에 그려낸 듯한 윤명로의 바람 부는 날 IX-920 작품이 담긴 와인들을 보며 좋은 와인과 예술의 만남이 꽤 흥미로웠던 기억이 납니다.

 

 

 

 

Post 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