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디자인그룹 사이드 로고

PHONE:         010-8021-3899

E-MAIL:         min@mindesigngroup.com

ADDRESS:      201 Eonju-ro Gangnam-gu Seoul Korea

Lorem ipsum dolor sit amet, elit adipiscing elit. In ullamcorper
Leo, Eget euismod orci.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contact-form-7 id="4438" title="문의하기"]
  /  Trend Issue   /  For Him   /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민디자인그룹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Winter Look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상의 레이어(Layer)가 돋보이는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입니다.

체크무늬 트위드(Tweed) 재킷과 기능성이 겸비된 외투 그리고 트위드 재킷 색상과 어울리는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는 전형적인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의 좋은 예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 추운 겨울 순모코트가 부담스러운 경우 비즈니스 캐주얼로 자주 이용하는 스타일 중의 하나입니다.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민디자인그룹 (2)

@Drakes

  • 트위드(Tweed) – 순모(Wool0로 된 종류의 원단이며, 표면이 매끄럽지는 않지만 매우 부드러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사이를 흐르는 트위드강 근처에서 만들어져 트위드라는 명칭이 붙었다고 합니다. 주로 코트, 슈트, 재킷 등에 사용됩니다. (출처-패션전문자료사전)

 

 

 

Color & Texture

컬러와 텍스처가 돋보이는 중년남성을 위한 스마트 캐주얼 겨울룩 입니다.

네이비 재킷 + 그린 체크 플란넬 셔츠 + 그레이 스웨터 + 버건디 스카프!!!!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민디자인그룹 (3)

@Drakes

일단 네이비(Navy) 재킷과 중후한 멋의 버건디 컬러 실크 스카프가 좋은 매칭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웨터와 트위드 재킷 그리고 플란넬(Flannel) 셔츠의 텍스처가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차분한 룩을 보여줍니다.

또한 버건디 스카프의 패턴으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룩을 보완해주었고, 마지막 행커치프(Handkerchief)를 포인트로 캐주얼 스타일임에도 결코 가볍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 플란넬(Flannel) – 영국 웨일즈 지방에서 생산되기 시작했으며, 가볍고 부드러우며 표면에 솜털이 있어 부드러운 특징을 가진다고 합니다. 주로 슈트, 바지, 양복, 유니폼, 잠옷, 아기용품 등에 사용됩니다.(출처-패션전문자료사전)

 

 

Elegance Color

대표적인 엘레강스 컬러들의 적절한 밸런스를 보여주는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입니다.

네이비 재킷과 퍼플 양말 그리고 갈색 코듀로이(Corduroy) 바지와 더비(Derby) 구두!!!!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민디자인그룹 (4)

@Drakes

컬러와 소재 텍스처를 맞추기 까다로운 스타일 룩 중의 하나이며 자칫 복잡해질 수 있는 스타일을 클래식한 체크 피 코트(Pea Coat)로 짙은 컬러의 아이템들을 잘 정리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컬러 구성의 비즈니스 캐주얼룩 입니다.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민디자인그룹 (5)

@Drakes

 

 

Classic & Casual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과 캐주얼 스타일의 완벽한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클래식한 포멀 스타일 룩과 편안한 캐주얼룩을 조화시키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비니(Beanie), 스웨터 그리고 옥스퍼드 셔츠는 대표적인 남성 캐주얼 아이템입니다만, 클래식 패턴의 트위드 재킷과 행커치프로 두 스타일이 완벽히 공존하는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민디자인그룹

@Drakes

 

 

Jacket & Jean

가장 무난한 캐주얼 스타일을 보여주는 룩입니다.

똑떨어지는 라인의 정장 재킷과 버튼 업 셔츠 그리고 청바지는 비즈니스 캐주얼의 시작을 알렸던 스타일 중의 하나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짙은 색은 자칫 차도남, 까도남 이미지를 줄 수 있으며, 굉장히 차분한 느낌의 비즈니스 캐주얼이라고 생각합니다.

중년남성을 위한 겨울룩 민디자인그룹 (2)

@Drakes

 

참고 글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구두 TOP7

 

 

 

Post a Comments